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상품 출시
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상품 출시
케이뱅크는 15일 소액 자금이 급하게 필요합니다면 언제라도 앱을 통해 바로 받을 수 있는 ‘비상금 대출’ 상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.
이 상품은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이 있는 고객의 경우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약 1분 만에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.
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받을 수 있으며, 휴일 여부와 관계 없이 365일 24시간(정산시간 제외) 신청 가능합니다.
금리는 최저 연 3.04%(15일, 금융채 12개월 변동금리 기준)이며 만기는 1년,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. ‘비상금 대출’은 케이뱅크 앱 ‘상품’ 코너를 이용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케이뱅크는 올 2월 연계대출 서비스를 출시한 데 이어 비상금 대출 상품도 출시하며 여신 포트폴리오를 점차 다변화하고 있습니다. 케이뱅크는 전/월세 보증금 대출 및 사잇돌 대출 출시도 준비 중입니다.
이와 함께 케이뱅크는 앱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신용점수를 관리할 수 있는 ‘내 신용관리’ 서비스도 최근 출시하였습니다.
케이뱅크 고객은 이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신용점수 및 카드값, 대출, 연체 현황 등을 한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. 나아가 공동인증서 로그인으로 건강보험/소득세 납부 내역을 신용평가사에 제출해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.
KT 고객의 경우 별도 로그인 절차 없이 ‘원클릭’으로 간편하게 최대 2년치 통신비 납부 내역을 신용평가사에 제출함으로써 추가 신용점수 상승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