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살아보세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잘살아보세 주인장 입니다. 요즘 많이 일때문에 그리고 여러가지 투자를 하다보니 피곤한 마음에 진짜 ....운동을 하고자 아니 좀 바람을 쐬고자 88도로를 타면 늘 보이던 전망대에 도전하기로 했다~!! 차를타고 도서관에 가서 책을 빌린 후에 가양도서관 근처로 접근 계속 가는 길을 찾다가 발견 그리고 나서 걷기 시작했다 원래는 걸어서 가야하는데 일단 가보자~!!

드디어 이름도 알았다 염창산 정상(전망대) 음 이런곳이 산이라기 보다는 동산이다 근데 진짜 옆에 차가 너무 많이 다녀서 마스크 쓰길 잘했다 생각했다 매연을 직격탄으로 맞기는 하지만 그만큼 올라가서 볼 뷰가 있기에 렛츠고 한다

올라가는 길 시작점에 먼지털이가 있다 굉장히 바람이 쎄서 웬만한먼지는 좀 털어낼수 있을듯 ...마침 좀 올라가자마자 88도로를 보게 된다 크 하지만 뒤로보이는 뷰는 한강뷰~!!

올라가는 길이 계단이 많긴하다 짧아서 금방가겠지 했는데 다리가 좀 아프다 무릎이 아프거나 관절염이 있으신분들은 올라가지 마시고 정 올라가고 싶다면 중간에 뷰를 볼수있는 의자가 있다 거기 좀 앉아보시길 근데 어떤 커플이 앉아서 죽치고 있더라 ...사람이 죽치기 시작하면 안빠져 나간다는걸 알아두시길

크 드디어 전망에 올라왔다 역시 강서구 혜자동네인지 망원경도 돈 넣지 않고 그냥 볼수 있다 반대편에 있는 곳부터 여의도 전망대가 훤히 보인다 보기 좋다 ㅎㅎㅎ이런뷰에 참 가슴이 뻥 뚫리고 시원해진다 날이 좋아 더 좋았다

 

꽤 사람들이 많았다 아무래도 다들 날이 좋아 나온듯하다 강아지를 데리고 나온 처녀총각 그리고 아이들과 같이 나온 가족들 다 보기 좋았다 다음에 또 올라가 봐야겠다 좋다 

728x90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